본문 바로가기
주말농장/진돗개 분양

진돗개 분양 실시 (아기강아지,2016년 12월) in 옥천 천일농장

by 아기손 2016. 12. 4.

진돗개 분양 (아기강아지,2016 겨울) in 옥천 천일농장



지난번에 블로그를 통해서 진돗개 분양을 했었다. 두부(수컷 진돗개)와 진순이(암컷 진돗개)의 사랑의 결실인 진돗개 강아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뜨거웠고, 분양이 마무리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분양을 요청하는 댓글이 쇄도 하였다. 꾸준한 관심과 분양요청해도 강아지가 없어 거절을 거듭하던 10월말, 진순이는 6마리의 진돗개를 순산 하였다.




진돗개




이 사진은  이번에 분양하는 진돗개 강아지가 태어난지 몇일 안되서 찍은 것이다. 아직 눈을 뜨지 못했던 상황




강아지 6마리




강아지는 총 6마리. 사진을 잘 보면 6마리 다 찍혀있다. 이번에 나온 진돗개는 수컷 5마리, 암컷 1마리 ^^. 그냥 블로그에 분양관련 글을 올리려다가, 이전에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에게 먼저 연락드리는것이 예의 인것 같아서 연락을 먼저 드렸다. 시간이 5~6개월 가량 흘러서 연락을 드렸던 것이어서 이미 분양을 받으신 분들도 있었지만, 안받으신 분들도 계셨다. 현재, 진돗개 분양은 3마리(암컷 1마리, 수컷 2마리)가 예약되어있는 상황이다. 그러니까 진돗개 강아지는 수컷 3마리가 남아있는 상황이다 ^^







분양하는 강아지




보기만 해도 훈훈한 우리 진돗개. 이렇게 어릴때는 앞이 아직 잘 안보일 때라고 한다. 이때 집에 데리고 와서 찍은 영상을 공개하도록 하겠다 ^^







하품하는 진돗개 영상이다. 강아지 하품 영상을 바로 보고싶다면 13초 부터 보도록 하자 ^^ 소리가 아주 귀엽다.







아장 아장 걷는 진돗개~ 아직 제대로 못 걸어 다닐 때이다. 촛점을 잡기 위해 애쓰는 눈마저 사랑스럽다.







배에 올려 가만히 올려 놓으니 강아지가 쌔근쌔근 잠이 든다. 잠드는 강아지를 보면서 나도 잠이 든다.







진돗개 분양시 중요한것은 부모견!




진돗개 분양 받을때 가장 눈여겨 봐야 할것이 부모 견이라고 한다. 현재 진순이의 옆에는 어릴때부터 천일농장에서 자라온 진돌이가 있다. 난 당연히 강아지들의 아빠가 진돌이일거라 생각했다.




기둥서방 진돗개




늠름한 모습의 진돌이... 자신이 기둥서방? 이라는 것을 모르는 것인가 ㅠㅠ







말끔한 모습의 진돌이.. 그래 강아지가 너의 자식은 아니지만 지금처럼 잘 지켜주기 바란다...







진돌이 옆에서 태연하게 지내는 진순이. 아이들을 젖 먹이고 있는 상황이다 보니 젖이 불어 있다.







진돌이는 항상 널 바라보고 있는데... 왜그랬어 진순아.. ㅜ







사실 진순이는 진돌이가 옆에 있는 상황에도 지고지순 자신의 사랑을 지키는 철벽녀.. 아니 순정파 진돗개다.







바로 요녀석이 진순이가 사모(?) 하는 두부. 이번에 분양하는 강아지의 실제 아버지이다. 두부는 진돌이와 형제이긴 하지만 어릴적 도시에서 그것도 방안에서 살아온 나름 도시견이다. 그렇다. 진순이는 얼굴은 비슷하지만 자신과 같이 어릴적 자라온 진돌이를 외면하고 두부를 선택한 것이다. 그리고 그 사랑은 장인어른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쭉 지켜오고 있었다.







두부는 어렸을때 도시에서 배운 갖가지 스킬들을 알고 있다. 가령 앉아 와 손내밀어 와 같은 것은 껌으로 한다. 이러한 스마트한 모습에 진순이가 반한것은 아니었던 것인지...;;







첫눈과 진돗개




처음 눈을 본 아이들의 모습은 어땠을까? 이 사진은 처제가 직접 찍어서 나에게 건내준 사진이다. 보고있노라면 참 행복해 보인다. 처제 고마워~







유독 나무를 좋아하는 강아지가 있다. 눈이 와도 나무는 니꺼~







발자국을 만들면서 즐거워 한다.







흐릿한 꼬리를 봤을때, 열심히 흔들고 있었다는 사실을 추론 할 수 있다.







눈을 밟은 자신의 발을 보고 있는 강아지.







오구오구~ 마냥 귀여울 따름이다.







사진을 찍을줄 아는 녀석







오른쪽을 봐도 귀엽고







왼쪽을 봐도 귀엽다. ^^







진돗개 탄생 40일째 되는 날







오랜만에 본 강아지들의 행동반경은 상당히 넓어졌다. 진돗개들이 참 빠르게 자란다.







멍멍아 여기 봐봐~







앞에 말고 위에~







안아줄까? 이리와봐~







포즈를 취해보자 카메라 봐야지~







오구오구 잘했어요~ 찰칵~







이번 진돗개는 지난번에 분양했던 강아지보다 발육상태가 더 좋다고 한다. 장인어른께서 말씀하시길 동기간 대비 덩치가 더 큰것 같다고 한다. 이번에 약값(접종1차, 구충제)와 사료값, 유지비용등을 고려하여 한마리에 10만원에 분양을 한다고 하신다. 장인어른의 진돗개는 확실히 좋은놈이니 잘 키워주실 분들이 가지고 가셨으면 좋겠다. 천일농장의 위치는 충북 옥천에 있다. 강아지가 하나의 생명이라는 점도 있고, 직접 골라 가져가셔야 하는 측면도 있으니 오셔가지고 부모견도 보고 맞는 강아지를 잘 골라가시길 바란다.










조금만 우쭈쭈 해주면 와가지고 부비부비 스킬을 시전한다. 먼저 가지고 가시겠다는 분들 부터 드릴 예정이며, 분양을 원하시는 분은 비밀글로 댓글을 남겨 주시기 바란다. 전화번호나 카톡 아이디를 남겨주시면 연락을 드릴 예정이다.







이번에 분양하는 강아지들의 충성 충성 충성 ^^;; 정말 진돗개를 사랑으로 키워주실분들이 연락주시고 입양해 가시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