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말농장/옥천 천일농장

염소 분양 - 흰엄마 염소 와 새끼 염소 두마리 가격은?

by 아기손 2017. 5. 28.

염소 분양 - 흰엄마 염소 와 새끼 염소 두마리 가격은?



장인어른께서 귀농하신지 어언 3년차가 되었다. 그동안 다양한 것을 해보시던 아버님께서 드디어 주종(?)을 정하셨다. 바로 꿀, 아로니아, 계란(청계,백봉오골계), 호두다. 인터넷에도 판매를 고려중인데, 배송을 통해 판매 가능한것은.. 일단 꿀밖에 없는것 같다. 계란은 깨지기 쉽고, 아로니아와 호두는 계절이 변해야 수확할 수 있고, 수확량이 생각보다는 많을 것 같지 않아서이다. 이 부분에 대해선 차차 나중에 글을 작성해서 올릴 예정이다. 각설하고, 이번에 닭을 많이 부화하는 과정에서 장소가 협소해 졌고, 안타깝지만 염소를 더이상 키우기 힘든 상황이 되었다.. 따라서 염소를 분양한다. 엄마 흰염소와 이번에 염소가 낳은 새끼 염소 수컷 한마리, 암컷 한마리 이다. 따로 하지 않고, 염소가족을 다 가져가실 분을 찾는다. 염소분양가격은 염소를 소개 한 후에 공개하도록 하겠다. 정말.. 싸게 분양하신다고 한다. 좋은 분 만났으면 좋겠다..




주인을 잘 따르는 얌전한 염소 염순이와 새끼 염소




염소분양



염소의 이름은 염순이.. 장인어른께서 양순이라고도 부르신다. 사람을 참 잘 따른다. 장인어른께서 오면 오는 방향으로 얼굴을 내민다




아기염소분양



이 사진은 염순이가 새끼염소 나은지 하루 만의 모습이다. 깜찍하고 앙증맞아보이기도 하다. 잘 걸어다니는 새끼염소의 모습이 기특하기만 하다. 한마리는 수컷아기염소이고 한마리는 암컷아기염소이다.




염소분양가격



새끼 염소의 뒷태, 실제로 보면 더 귀엽다.




새끼염소 젖먹기



새끼 염소의 젖먹는 모습. 영상으로도 찍었는데 많이 배고파하는 것 같았다. ㅎㅎ 젖먹는 모습이 생각보다 공격적이다.







새끼 염소 한달 후..






한달만에 찾은 새끼 염소들은 깨끗하고 무럭무럭하게 자라있었다. 뛰어다니는 것을 봤는데 꽤 빠르다. 건강한 모습이 안심이 된다.







짧은 꼬리를 흔드는 모습이 마냥 귀엽다.







귀여운 눈망울. 엄마 염소인 염순이는 나를 알아보고 얼굴을 가져다 대려고 하는데 새끼 염소는 아직 경계하는 것 같다.







잘생겼다..예쁘게 생겼다. 뭐지 이 패배감은.. 좀 부럽네.. 너의 얼굴이..





염소분양가격 은?



엄마 염소와 새끼 염소 두마리 해서 100만원에 분양하신다고 하신다. 한마리씩만 보내면 값을 더 받을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장인어른께서 그것을 원치 않으셨다. 가족 염소분양가격 100만원... 인터넷에 조금만 검색해봐도 굉장히 저렴한 가격임을 아실수 있다. 귀농생활이 녹록치 않음을 알고 있는 나로서는 인터넷에 나와있는 가격을 말씀드리면서 좀 더 받을 수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요지부동이다. 같이 데려가시는 것을 원하셔서 더 그런신것 같다. 제발 부디.. 잘 키우실 분이 분양 받으셨으면 좋겠다. 염소분양을 원하시는 분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란다. 염소는 충북 옥천 천일농장에 있다. 아마 와서 가지고 가셔야 할것 같다. 더 궁금하시는 사항은 장인어른께 여쭈어 보길 바란다.




우리 염소.. 염순이는요..



염순이하고는 정이 많이 들었다. 매번 갈때마다 얼굴을 들이대고 비비려고 하니 좋아하지 않을수 없지..







사실 이런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ㅎㅎ 영상을 찍어놓은것을 순간 캡쳐한건데.. 염순이가 날 되게 좋아하는 느낌이다 ^^







우리 염순이는.. (배경음악은 신승훈에 i believe)볼을 만져주는 것도 좋아하고







턱에 있는 털을 잡아당겨도 좋아하고







볼터치하는것도 좋아한다..







턱을 잡는것도 좋아한다. 순하다.. 친한친구도 이렇게 잡았다가는 한대 맞았을텐데 우리 염순이는 착하다..







뒷목을 쓰담쓰담하는 것도 좋아하고.







귀를 잡는것도 좋아한다. 귀잡는건 남동생도 싫어하는건데.. 염순이 넌 대체..







아쉬움에 턱털은 한번 더 만져본다.







염소 쓰담쓰담 영상





염순이가 좋아하는 쓰담쓰담...




풀먹고 싶은 아기염소





입을 자세히 보시라 ㅎㅎ 귀여워~~!




공격적으로 젖먹는 새끼 염소 + 소변보기





보고있으면 시간가는줄 모른다..




정말 잘 키우실분이 분양받길 바란다. 옥천 천일농장에서의 진돗개 분양을 이 블로그를 통해서 해왔는데.. 분양받으셨던 분들이 참 좋은 분들이었다. 가끔 장인어른께 진돗개 크고 있는 현황 같은것을 문자로 보내기도 한다. 장인어른께서 인터넷을 통해 만난 사람들이 잘 키우는 것을 보고 염소도 좋은 임자를 만났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고 계시는것 같다. 잘 키우실 수 있는 분들의 연락을 기다린다. 비밀 댓글로 카톡아이디 혹은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확인하고 연락드리도록 하겠다... 하겠습니다 라고 해야 할것 같은데 여태까지 ~~다 라고 했으니.. 이해해주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