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WEB/업무용 서식

[무료서식] 엑셀 지출결의서 자동화 작성 양식 (첨부:지출결의서_아기손_v0.1)

by 아기손 2015. 11. 4.



회사를 그만두고 잠시 쉬는 시간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서 그냥 쉴려고 했는데


그만두니까 의외로 빨리 스트레스가 사라지네요!



그동안 부족하다고 느끼던 것을 채우려는 와중에


발견한 것이 "엑셀"!


정식으로 공부한적이 없어서 이번에 제대로 해보려고요!



그냥 공부하기 보다는 뭔가를 남기면서 공부하는 것이 낳을것 같아


이렇게 무료서식으로 만들기로 했어요.




이번에 한것은 엑셀 지출결의서 인데요!


그냥 글만 쓰면 엑셀로 만드는 의미가 없죠 ㅎ



아래와 같이 (보관용) 부분만 작성을 하면 자동으로 제출용도 나오게 되어있구요~


<엑셀 지출결의서 작성예시>


주황색 부분만 입력하면 자동합계는 당연이 되게끔 해두었습니다.


제가 지출결의서 작성할때 따로 보관용을 안만들어 두었는데,


그게 좋지 않더라구요.


나중에 분쟁 소지도 조금 있구요.. 




일 하다보면 아깝다고 생각하는 시간이


일을 위한 일을 만드는 것 같아요.


이런 서류들은 너무 시간들이지 말고


자동화 작성 양식으로 시간을 단축시켜 작성해 보아요~


마음껏 수정하게 끔 되어 있긴 하나


혹시 사용하시다가 고쳤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꼭!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정 반영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출결의서_아기손_v0.1.xlsx



앗참!

바이러스 없어요!


넣는 방법도 몰라요 ㅡㅜ

해킹 하셔서 심어놓지 않으시는 이상 ㅡㅜ 그럴일은 없겠죠?


저도 양식 찾아 다니다 보면 그게 항상 걱정이더라구요 음음


아무튼 무료서식 잘 활용 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