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3

계란 삶는 법과 시간에 따른 달걀의 변화를 알아보니 계란 삶는 법과 시간에 따른 달걀의 변화를 알아보니 계란 후라이나 계란 찜같은 경우는 굉장히 쉽다고 생각하는 반면 계란 삶는 법에 대해선 괜히 어렵게 느껴왔다. 아마도 삶는 시간에 따라 맛이 달라지기 때문인 것 같다. 찜질방에서 먹을 수 있는 숙성 계란 같은 경우에는 오히려 쉽다. 그냥 기계에 넣고 기다리면 저절로 되니까... 일반적으로 삶아진 계란보다는 숙성달걀에 나에게 더 맞았기 때문에 계란 삶는법에 대해 별 생각없었다. 그러다가 다량의 샌드위치를 만들어야 하는 상황이 되어서, 계란 한판을 삶아봤다. 이번에 달걀을 삶으면서 알아본 삶는 법과 삶는 시간을 기록해두려고 한다. 더불어 계란을 처음 삶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원래 샌드위치를 50인분 정도 만들려고 했다. 달걀 20알 .. 2018. 12. 29.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 - 나눔로또 홈페이지 동행복권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과 장점 - 나눔로또 홈페이지 동행복권 나눔로또가 드디어 인터넷으로 구매할수 있게 되었다. 좀 더디게 준비된 느낌이 없지 않다. 이미 인터넷 만으로도 생활이 가능한 시대에 로또를 인터넷으로 판매하는 시스템을 준비하는게 뭐 그리 어려웠겠나. 여러가지 이유로 늦어졌겠지만 인터넷으로 로또 구매할수 있게 된것을 환영한다. 뭐든지 과유불급이다. 적당하지 않고 너무나 몰입하면 폐해가 발생할수 있다. 하지만 반대로 적당히 하면 어쩌면 더 좋을수도 있다. 나는 로또를 그렇게 생각한다. 로또 한장으로 일주일에 활력을 돋을수 있다면, 미래를 암울하게 생각하는것이아니라 희망차게 생각하며 오늘 하루를 충실히 할수 있다면, 그냥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로또 한장정도는 몸 마음 건강에 이롭지 않은가! 하는 것.. 2018. 12. 5.
대전 유기견 무료분양 - 안타까운 사연 + 입양요청 대전 유기견 무료분양 - 안타까운 사연과 입양요청 요가원에 있으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수 있다. 각자의 분야에서 열심히 사는 회원님들의 공통점은 "착하다", "따뜻하다." 이다. 인간미 넘치는 분들이 요가를 통해 자신의 몸과 마음을 다스리다 보니 더 따스함이 많으시다. 상담을 해야 하는 입장이지만 오히려 배우는게 많아 감사하다. 그러던 어느날 요가를 열심히 하고 계신 어느 회원님의 사연을 들었다. 직장 근처의 강아지에 대한 이야기였다. 키울 여건이 안되지만 일단 아이를 살려야 겠다는 생각에 구해 왔고 집에서 키우시면서 치료를 하며 돌보고 계셨다. 누구든 정말 잘 키울 분이 계셨으면 좋겠단 말을 하시길레 장인어른 진돗개를 분양했던 경험을 살려서 도와드리기로 했다. 상황이 안되서 유기견 무료분양을 하지만 진.. 2018. 1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