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13

극한직업 염력 천만영화 그리고 류승룡 와이프에 친구님께서 극한직업이란 영화가 재미있다고 꼭 보러가라고 추천해주었습니다. 극한직업이 뭐지 하고 찾아 보다가 류승룡인걸 알고, 코미디 영화인걸 알고 염력이 생각났습니다. 염력... 류승룡의 인성논란과는 별개로 영화를 좋아하는 한 팬으로써 염력을 보러갔던 그때가 생각납니다. 아마 1년전이었지요. 설마 설마 이렇게 끝나나 싶었던 염력 염력을 보는 시간이 어제처럼 생생한게 떠오릅니다. 보통 영화를 봤던 기억을 떠올리면 그 영화에 대한 생각이 떠오는데 1년전 그때는 영화 내용이 아닌 영화를 보는 실망에 찬 저의 모습이 생각납니다. 류승룡의 애쓰는 모습이 보였지만 웃음이 절로 나진 않았어요. 그때 부터였나봐요. 인성 논란에도 불구하고 변치않던 류승룡 영화에 대한 호감이 떨어졌던 거요. 극한직업, 보기 전 .. 2019. 1. 30.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검색 누락된 사연 저번주를 기점으로 블로그를 매일 글을 한개씩 작성하겠노라고 마음먹고 실천중이었습니다. 그리고 글을 정성스레 열심히 작성하던 와중이었습니다. 그 와중에 지난 토요일에 작성했던 글 "의료실비 비교사이트 및 가입순위를 알아보니" 이 다음검색에서 누락된것을 확인했습니다. 일단 당황하지 않고 다음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두었습니다. 문의를 하고 보니 27일 새벽 1시에 다음에서 답변이 왔습니다. 친절한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 누락을 해결하다. 빠르게 회신을 받고 믿음을 갖고 기다린 결과 다음에서 문제를 해결해주었어요. 제 티스토리 블로그 글이 정상 노출되기 시작한 거죠. 바로 아래 메일을 받고 말이죠! 위 메일을 받고 확인해봤는데 바로 검색이 되더라구요. 감사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안정적으로 운영할려고 했.. 2019. 1. 29.
월요병 극복하는 방법 3가지 feat.내 뇌 세상엔 많은 병들이 있습니다. 그 병들 중, 사회생활이라는 패턴에 길들여지다보면 다수의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생기는 병들이 있죠. 그 병들 중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밀접하게 접하는 병, 약도 없이 매주 걸리는 병, 월요병에 대해 알아보고 어떻게 극복해볼지 가볍게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월요병이란?월요일에 신체적, 정신적으로 무기력해지고 피로해지는 것을 말합니다. 월요병의 시작은 보통 일요일 저녁 시작이 됩니다. 예전에 개그콘서트의 시청률이 높았을 때는 개그콘서트의 끝을 알리는 노래와 동시에 월요병이 시작되었던것 같아요. 꼭 월요일이 아니더라도 장기간 휴가를 마치고 난 뒤에도 월요병이 오죠. 휴식에 정신과 육체가 이완되어있다가 다시 일을 시작하려고 하니 몸도 경직되고 마음도 경직되어 그렇게 몸과 마음이 싱숭.. 2019. 1. 28.
스타벅스 생일쿠폰으로 그린티프라푸치노 먹어보니 feat. 발행 및 별 받는 조건, 먹을수 없는 메뉴 어느 순간부터 생일은 가족들만 챙기는 우리만의 연례행사가 되었습니다. 그래요. 결국은 가족밖에..ㅎㅎ;; 그런데 그 사이를 비집고 들어오는 이들이 있었으니 바로 "기업"입니다. 생일을 기점으로 생일쿠폰을 남발하고 있지만 그것에 흔들리는 경우는 거의 없죠. 왜냐하면 보통 생일기념으로 "할인쿠폰"을 주거든요. 그런데 이 기업은 달랐습니다. 스타벅스는 생일쿠폰으로 음료 한잔을 주네요. 다른 기업의 쿠폰은 외면해도 차마 스타벅스만큼은 외면할수 없었습니다. 공짜라면 양잿물도 마신다고 했으니까요. ㅎ; 저는 스타벅스 생일쿠폰으로 그린티 프라푸치노를 먹었습니다. ㅎ 일상을 즐기던 중 어느날 스타벅스 앱에서 생일쿠폰이 왔습니다. 생일이 아직 안참 남은거 같은데 보내주니 뭔가 신경써주는것 같아 기분이 좋아졌죠. 처음에는.. 2019. 1.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