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손의 이야기
요가를 통해 몸과 마음의 행복을 찾아가는 중...
My/TV (1)
믿고보는 배우 황정음, 믿보황의 드라마를 봐야하는 3가지 이유 (feat.그녀는 예뻤다.)

대중은 빠르게 잊는다. 임팩트 있는 순간만 기억을 한다. 내가 기억하는 황정음은..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되었던 500원이 안되던 통장잔고,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의 발랄한 여대생, 자이언트에서 나왔던 주인공 강모의 여동생정도였지 믿고보는 황정음 정도는 


그 이후 그녀의 작품을 본적은 없고 다만 소문으로만 들어왔었다. "황정음이 출연했던 비밀이란 드라마가 완전 대박이다더라.." , "연기력이 장난 아니더라"는 여직원들의 수다를 통해서 듣거나, 킬미힐미 제작발표회때 주인공 "지성" 이 빛나도록 팍팍 밀어주겠다는 뉴스기사(정확한 워딩은 기억이 나질 않는다 ;;) 를 통해 알아왔지, 작품을 정확히 보진 않았었다..


그러다가 요즘 나를 심쿵하게 한 작품.. 


수요일, 목요일을 주말보다 더 목빠지게 만들어버린


"그녀는예뻤다"를 만났다.



(사진출처 = 황정음 인스타그램)

그녀는 원래 예뻤다.





 "그녀는 예뻤다"에 매혹되다.


그녀가 보여주는 삶에, 88만원 세대라고 언론에서 이야기하는 우리시대 젊은이들의 현실이 그대로 녹아져 있다. 힘든 현실이지만 씩씩한 그녀의 모습은 오바스럽지않다. 살기위해 몸부리치는 젊은이들의 모습이며, 그리고 그 모습은 내모습이다.


취직하고 돈 벌어서 어떻게든 가난의 늪에서 몸부리치는 모습. 그러면서 점점 어릴적 그나마 빛나던 나의 모습은 점점 지워져 간다. 그나마 관리하던 몸은 잠시 한눈판 사이에 엄청 쪄 있고, 피부는 더러워져 간다. 요즘 남자들도 화장한다고 하는데, 살아가기 바쁘다. 나의 모습이 그녀에게 투영되서 그런가? 그녀의 부산함이 약간 서글프게 다가오기도 한다. 


그렇게 감정이입이 되어있는 상황에서 멋지게 변한 첫사랑과 벌어지는 상황은 보는 이로 하여금 몰입하게 한다. 황정음과 같이 욕해주고 싶고, 여주의 등을 토닥이고 싶으며, 괜찮아 괜찮아를 외치고 싶다. 그러다가 보면 주근깨 소녀 빨간머리앤은 저리가라 할정도의 황정음의 매력에 중독되고 만다.


믿고보는 정음, 앞자를 따와서 우리는 믿보황이라고 부른다. 무엇때문에 우리는 그녀의 드라마에 열광하는가?




(사진출처 = 황정음 인스타그램)

She was pretty



아직도 믿고보는 배우 황정음. 믿보황의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를 보지 않았다면?

모스트 스럽지 못한 그대! 지금 당장 클립영상으로라도 바로 보기!





 믿고보는 배우 황정음, 황정음 드라마를 봐야하는 3가지 이유


왜 믿보황인가? 1.황정음 드라마에는 황정음이 없다.

내 주제에 누굴 평가하겠냐마는 내생각에 황정음은 드라마 캐릭터를 위해 자기자신을 지울줄 아는 배우인듯 하다. 황정음이 말도 안되는 짹슨 패션(패션에 일가견이 있는분들에겐 죄송하다. 직장인으로서는 어울리진 않음;;)에다가, 자일리톨을 이로 착각하는 모습(안봤다면 위 클립영상을 참고하자), 주근깨 화장까지!! 여배우로서 자신을 다 내려놓았다고 할수 있다. 이쁜 황정음은 온대간대 없다.


그런 외형을 했는데, 이쁘다. 황정음이 아닌 김혜진 내면의 매력속으로 푹 빠진다! 8회 마지막에 황정음이 화장을 해서 완전 이뻐졌는데, 그게 서운할 정도로 울 짹슨 모습(망가진 황정음의 모습)에 푹 빠졌다. 그래 황정음이 그녀는 예뻤다의 주인공이지만, 드라마에서 황정음은 온대간대 없고 여주 김혜진만 남아있다.



(사진출처=그녀는예뻤다 공식 페이스북)

황정음 이쁘지 아니한가!




왜 믿고보는 배우인가? 2. 뛰어난 선구안

타율이 좋은 야구선수는 칠수있는 공과 치지 말아야 할 공을 잘 고른다. 황정음은 재미있고, 작품성이 있는 드라마를 고르는데 있어서 좋은 선구안을 가지고 있다. 주변사람들도 황정음 나온 드라마는 연기력 논란 여부를 떠나 다 재미있다고 했던것 같다. 연기력이 짱이 그녀가 작품까지 잘골라서 연기를 한다면 그 드라마가 재미 없을수 있을까? 나는 자이언트와 그녀는 예뻤다 사이의 황정음 작품을 보지 못했는데, 믿고보는 배우 황정음이니만큼 시간날때 챙겨봐야겠다. 다른것은 몰라도 "비밀"은 꼭 챙겨보리라...



(사진출처=그녀는예뻤다 공식 페이스북)

내면의 아름다움이 얼마나 사람을 매력터지게 만드는지 잘 보여주는 드라마인듯



왜 믿고보는 황정음인가? 3. 그녀는 진화중! 노력하는 배우 황정음

그녀는 단번에 연기를 잘하는 "연기자"가 아니다. 가수출신의 그녀, 처음 연기할때 부터 연기력 논란에 휩사였다. 작품은 좋은데 연기력에 대해서는 설왕설래가 오갔던것으로 기억한다. 그런데 그녀가 달라졌다. 아니 정확히 말하면 점점 진화하고 있다. 그녀는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주변 동료 연예인, 선배들의 말을 잘 듣고 노력하고 있다. 털털하고 시원스러운 성격에 동료 연예인들하고 잘 지낼뿐만 아니라 장점까지 흡수하고 있는 사람으로서도 멋진 황정음. 그녀가 배우를 했기 때문에 믿고보는 배우가 되었지 다른것을 했어도 이와같이 잘했겠지만, 그녀가 배우라서 다행이다. 그래서 이렇게 재미있는 드라마를 보고 있잖아~~









(사진출처=그녀는예뻤다 공식 페이스북)

와~ 김혜진이다~~!!



본방사수는 기다림과의 싸움이다.

기다리다 기다리다 지치면 황정음의 v live 를 보면서 기다림을 달래보자




 결론? 믿고보는 배우 황정음, 그녀의 이름이 써있으면 일단 보자.


보고있던 드라마가 있더라도 믿보황의 이름이 올라간 드라마가 있다면 꼭 보자. 저조한 시청률로 시작해 대박을 만들었던 적이 몇번있던 그녀의 드라마를 생각하면, 다음 차기작 드라마에는 1회부터 본방사수하는 그런 열혈 시청자가 되어 보자.

천리길도 한걸음 부터, 본방사수는 그녀는 예뻤다 부터~!!!


....

여담 인데... 오늘 수요일.. 그녀는 예뻤다 하겠지? 지난번처럼 야구중계하면 미워할꺼야 ㅜㅜ




0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