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생활정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및 페이지 링크 공유

by 아기손 2023. 1. 7.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하려고 합니다. 지출을 줄이려고 하다 보니 잘 이용하지 않았던 것을 줄이게 되더라고요. 나중에 네이버 쇼핑할 일이 많아진다면 차라리 네이버 현대카드를 만들어서 전월실적 30만 원 채우고 한 달 나가는 멤버십 비용 줄이려고 합니다. 쇼핑을 더 해서 비용을 줄인다는 신박한 생각이죠. ㅎㅎ;;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카테고리를 못 찾았는데 링크를 그냥 공유합니다. 해지하고자 하신다면 링크 참고하세요.

 

 

목차

1.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2. 해지할 때 물어보는 것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를 위해선 원래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MY >  설정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그냥 아래 링크 누르세요. 바로 이동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바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관리 페이지로 이동하니다. 

네이버-플러스-멤버십-관리-페이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관리 페이지

 

여기에서는 나의 멤버십 기간과 결제금액, 그리고 멤버십을 계속 유지할 경우 추후 결제 예정일등의 정보가 나옵니다. 그리고 최하단에는 "정기결제 수단 변경"하기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버튼이 나옵니다.

 

네이버-플러스-멤버십-해지하기-유의사항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관리 유의사항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관리 유의사항을 클릭하시면 해지하기 유의사항이 나옵니다. 저는 네이버 멤버십 종료일이 1월 14일이었는데, 그전에 종료를 해도 1월 14일까지는 이용할 수 있다고 나오네요. 월 구독을 제공하는 다른 서비스들(넷플리스와 같은 스트리밍서비스 혹은 쿠팡과 같은 쇼핑 서비스)도 이와 같이 진행됩니다. 따라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고자 하신다면 기간이 남았더라도 미리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언제든지 구독 다시 할 수 있으니까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시 물어보는 것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하려고 하니까 그간 멤버십을 이용하면서 얻었던 혜택등을 하나씩 상기시키더라고요. 해지 못할 뻔했습니다. 제일 먼저 물어보는 것은 지금처럼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유지하면 매달얼마를 적립할 수 있다는 내용이었는데요... 월 구독료가 4900원인데 그것을 훌쩍 넘네요..

내가-받고있는-혜택네이버-멤버십-마음에-들지-않는-이유네이버-플러스-멤버십-해지시-포기되는-것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시 물어보는 것들

 

딱히 멤버십이 마음에 안든것이 아닙니다. 다만 최근에 네이버쇼핑 이용량이 줄어서 인데... 제 생각에 몇 달 안에 다시 네이버 쇼핑 이용량이 늘 것 같기는 해요. 그래도 당장 이용하지 않으니까 마음 굳게 먹고 해지하려고 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이용시 tving을 영화 빼고 이용할 수 있어요. 초고화질이용은 못하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생활하는데 불편은 없거든요. 아 여기서 마음이 싱숭생숭해지더라고요. tving 베이직 구독료(영화 이용가능)가 7900원이더라고요. 나중에 티빙때문에 다시 이용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재미있는 거 너무 많아요 ㅠ

 

네이버-플러스-정기결제-해지버튼해지-완료-팝업창

다시 한번 정기결제 해지를 할 건지 물어봅니다. 잘 보면 해지하기가 우측 하단에 있는 것이 아니라 좌측에 흐릿하게 적혀있어요 ㅎㅎ; 유지하기 누를 뻔했습니다. 생각이 많은 헤어짐이네요.(보통 이러면 또 결합하기도 하죠 ㅎㅎ;)

 

 

전 한 달 정도 살아보고 실제 저와 제 와이프가 네이버 쇼핑에서 이용하는 것을 살펴본 다음 다시 이용할지 여부를 결정해 봐야겠습니다. 헤어질 결심을 세우기 쉽지 않습니다. 그만큼 네이버페이가 제 생활에 스며든 게죠. 만약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한다면 네이버 현대카드를 사용할 생각입니다. 사용하게 되면 관련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