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생활정보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 포인트 연회비 총정리

by 아기손 2023. 2. 24.

근래에 네이버쇼핑을 사용하지 않아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을 해지했었죠. 하지만 네이버 쇼핑을 벗어나기 쉽지 않더군요. 4900원 상당의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이 무료로 지원되는 네이버 현대카드를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아내 명의로 만들어보려고 해요.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과 포인트, 연회비등을 총정리하여 아내와 공유하려고 하는 김에 글을 작성합니다. 가장 강력한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 3가지는 전월실적 30만원이 넘어야 가능한다는 점을 참고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Thumbnail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 3가지

 

목차

1.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 1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이용권

2.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 2-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3.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 3 - 네이버쇼핑이 아닌 곳에서도 포인트 1% 적립

4. 네이버 현대카드 연회비와 신용카드로 추천하는 이유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이용권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 중 제게 가장 반가웠던 것은 네이버 멤버십 이용권을 제공해 준다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매달 4900원을 주고 구독해서 이용했던 것인데, 이게 그냥 제공됩니다.

 

네이버 멤버십 혜택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혜택 5가지

 

한 달에 4900원만 절약해도 1년이면 58,800원이니 네이버 현대카드 연회비 1만 원은 그냥 뽑고 남는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이 혜택은 직전 월에 네이버 현대카드 실적이 30만 원이 넘어야 제공이 됩니다. 30만 원 이상 사용시 자동으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에 적용이 됩니다. 다만 이게 기본값이다 보니, 30만원 이하 사용할 경우 네이버 현대카드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을 자동 결제 합니다. 그러니까 30만원 이하로 이용하면 자동으로 네이버 현대카드에서 4900원을 결제하는 방식인 거죠. 애초에 네이버 현대카드 이름에서 도 알 수 있듯이 네이버 쇼핑을 이용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만든 카드이니 제가 생각할 때 이 부분은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지게 되네요.

 

만약 최초로 네이버 현대카드를 발급할 때는 발급 월과 그다음 달은 전월실적 30만 원이 되지 않는다고 해도 네이버 멤버십 혜택이 결제 없이 무료 제공이 됩니다. 만약 3월에 네이버 현대카드를 발급받았다면 3,4월은 전월실적과 관계없이 혜택을 받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 두 번째, 네이버 포인트 추가 적립 최대 5%

만약 네이버 쇼핑에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적립 대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기존에 네이버 멤버십을 적립되는 5% 외에 추가로 5% 적립이 가능합니다. 월 이용금액 20만 원까지만 가능한 제도로 네이버 현대카드 포인트 최대 적립액은 20만 원에 5%인 1만 원입니다. 만약 20만 원 이상 추가 결제 하여 사용할 경우에는 추가로 적립되는 포인트는 없습니다. 여기까지는 일반적으로 아는 내용인데 유의사항을 보니 이런 내용이 있더라고요.

 

네이버플러스-멤버십-적립-대상-상품이어도-1%적립되는-경우
그럴일은 드물겠지만, 가급적 바로 결제하세요.

만약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적립대상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쇼핑몰에 접속하거나 주문서 작성 후 25시간 이후에 결제를 진행할 경우 5%가 아닌 1%만 적립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결제하려는 제품은 바로 결제하시지 않으신다면, 결제 페이지에 오래 머물다 결제하지 마시고 "장바구니"에 담아둔 다음에 나중에 한꺼번에 결제를 하시는 방법이 가장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것 역시 전월실적 30만 원이라는 기준이 있습니다. 다만 가입달과 그다음 달 2달 동안은 전월 실적 없어도 적립이 가능하네요.

 

네이버-현대카드는-네이버페이-최대-5%-추가적립-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적립

 

네이버 현대카드 포인트는 바로바로 적립되는 것이 아니라 결제일 기준 익월 15일에 결제됩니다. 만약 2월 x일에 결제한다면 3월 15일에 네이버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네이버 현대카드 포인트 적립 1% 국내외 어디서든

이전에 네이버 현대카드 체크카드를 사용했었고, 그때 혜택이 네이버 포인트 적립 1%였어요. 기한이 만료되어 다시 발급받으려고 했는데, 어디서든 결제 1% 포인트적립 카드가 없어지고 좀 달라졌더라고요. 요런 조건이 아무 생각 없이 쓰기에는 좋거든요. 네이버 현대카드 신용카드는 요게 가능합니다. 5% 적립은 제한이 있었지만, 1% 적립은 제한 없이 무제한입니다. 어디서 결제를 해야 포인트가 많이 쌓일지 고민하지 않고 그냥 쓰기 좋습니다. 만약 신용카드 단 한 장만 만든다면 네이버 현대카드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바로 1% 적립이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1% 적립을 무조건 해주는 것이 아닙니다. 직전월 네이버 현대카드 실적이 30만 원 넘어야 합니다. 최초 네이버 현대카드 발급월로부터 2달간은 전월실적 없이 혜택적용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현대카드-혜택-3가지
네이버 이용자라면 혹할수 있는 3가지 혜택

 

네이버 현대카드 연회비와 신용카드 추천 이유

네이버 현대카드 연회비는 월 1만 원입니다. 국내전용과 해외 이용가능한 visa도 연회비가 같습니다. 해외에서 이용할 때도 1% 적립이 되니(해외 결제 수수료는 발생합니다.) 웬만하면 visa로 만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해외결제가 의외의 곳에서 필요한 경우가 있더라고요. 에어비앤비 이용 같은 거요.)

 

저의 아내는 신용카드가 없고 저만 사용하고 있어요. 신용카드를 만들면 혜택도 많고 유용하긴 한데, 지출제어가 잘 안 되더라고요. 이거 살까 했을 때, 통장 잔고 생각 없이 그냥 쓰게 된달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용도를 올리기 위해 신용카드 사용은 필수로 보입니다. 그리고 뭔가 큰 물건을 살 때, 할부가 필요할 때를 대비해서 미리 사용하시면서 신용카드 한도액을 늘려주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냉장고, 세탁기.. 등 큰 가전제품 살 때 신용카드 한도액이 필요할 경우가 있거든요.

단 하나의 신용카드를 사용한다면, 내가 어디에 소비할지 모르는 경우, 요즘같이 인터넷 소비가 많은 경우에는 네이버 쇼핑 포인트 적립액이 크고, 다른 분야에서도 1%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네이버 현대카드가 적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직장생활, 사회생활 하면 30만 원 실적은 쉽게 쌓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잘 통제해서 슬기롭게 사용해서 혜택 많이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저는 코스트코를 한 번도 이용해 보지 않았는데요. 그곳을 가면 무조건 현대카드, 아니면 현금 결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네이버 현대카드도 "현대카드"니까 코스트코 결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드 발급 이유가 또 하나 늘었네요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