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생활정보

밀리의 서재 월정액 평생 무료 구독권 적용 방법 | KT M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by 아기손 2023. 6. 29.

밀리의 서재 월정액 요금이 책을 사서 보는 입장에서는 매력적이지만 책을 안 볼 때는 괜히 비싸게 느껴집니다. 저는 평소 KT m모바일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는데 데이터 늘리려고 들어가 보니 밀리 무료 구독권 요금제가 생겼더라고요. 바로 적용해 봤습니다.

 

 

밀리의 서재 월정액 요금 vs KT M모바일 알뜰폰 요금제로 무료 구독권 비교

 

밀리의 서재 월정액 요금은 월 9900원이고, 연 99,000원(월 8259원)입니다. 책 한 권도 안 되는 가격에 12만 권에 해당되는 책을 접근할 수 있다니 정말 저렴한 금액이 아닐 수 없습니다. 독서가 습관이 되어있는 사람에게는 저렴한 금액이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는 (일 년에 책 몇 권 안 읽는 사람) 비쌀 수 있죠. 12만 권이라는 도서 중 내가 원하는 책이 없는 경우도 있고요. 저처럼 독서를 시도하려고 하지만 잘 못하는 사람에게는 가입하고 싶지만 막상 가입하면 월정액 비용이 좀 아깝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저는 KT에서 KT 자회사 알뜰폰인 KT m모바일로 번호 이동을 했었는데요. 4~5만 원 하던 통신비를 2만 원으로 낮춰서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하던 와중이었습니다. 이번에 데이터를 조금 늘리면서 3만 원대 요금제로 가려고 KT 모바일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제휴 요금제에 밀리의 서재 요금제가 들어와 있는 거예요! 

 

KT M모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KT-M모바일-홈페이지-메인KT-M모바일-밀리의-서재-요금제-안내
KT 모바일의 밀리의 서재 평생 구독 0원 요금제

저는 한 달에 7GB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7기가 이상 이용하면 속도제한(1메가)에 걸리는데, 평소에는 와이파이 존에만 있기 때문에 크게 불편함이 없어 유지하고 있었거든요. 저는 외부활동이 많아져서 이번에 33000원 요금제로 바꾸지만 만약 이전에 16200원 요금제를 유지하면서 밀리의 서재를 이용한다면... 16200원에서 밀리의 서재 월정액 9900원을 빼면 6300원에 음성,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하는 상황이 돼버립니다. 

 

만약 내가 밀리의 서재 열혈 이용자라면, 월정액 요금을 넘어 연요금을 내고 있고 이 서비스를 매우 충실이 이용하고 있다면 KT m모바일로 넘어갈 이유가 너무너무 차고 넘치는 것 같습니다. KT의 미디어팩(지니, 밀리의 서재, 캐치콜.. 등)이 9900원에 제공되고 있는데, 이걸 이용하시는 분들도 심하게 KT m모바일로 넘어가고자 하는 강한 욕구가 생기실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거의 팀킬 수준의 파격적인 할인이네요. 알고 보니 밀리의 서재 모회사가 KT이네요. 그래서 이런 파격이 가능한가 봅니다.

 

 

밀리의 서재 월정액 평생 무료 구독권 등록 방법

저는 밀리의 서재 기존 아이디가 있었어요. KT m모바일에서는 그냥 밀리의 서재 가입하면 무료구독권 팝업창이 나오는데 저는 안 나오더라고요. 원인을 찾다가 알게 된 것이 밀리의 서재에 등록되어 있는 핸드폰 번호로 가입자가 무료 구독권 혜택 대상자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거더라고요. 그러니까 개인정보에 전화번호를 KT m모바일 번호로 바꾸면 됩니다. 제가 번호가 한번 바뀌었고 이전 번호로 밀리의 서재 가입이 되어있어서 평생 무료 팝업창이 안 나온 거더라고요.

 

밀리의서재-무료팝업창이-안나오면-개인정보수정-해보세요KT-알뜰폰-제휴구독-이용-대상자밀리의서재-무료구독
기존 밀리의 서재 아이디가 있고, 팝업창이 안나오면 개인정보 수정해보세요

 

하단 오른쪽에 있는 "관리" 메뉴에 들어가셔서 서비스 설정의 "내 정보관리" > "개인정보 수정"에 들어가시면 위의 첫 번째 이미지처럼 휴대폰 번호 수정이 가능해집니다. 예전에 가입할 때는 이메일이 필요 없어서 그런지 이메일 주소가 입력이 안되어있는데요. 핸드폰 번호만 수정했더니 이메일 주소도 입력하라고 나오더라고요. 번호를 수정하고 밀리의 서재 어플을 껐다가 다시 켜니 KT 알뜰폰 제후 구독 이용 대상자라는 팝업창이 나오고 자세히 보니 정기구독 혜택 페이지가 나옵니다.

 

 

밀리의서재-무제한-무료꼭-확인하세요-참고하세요기존결제정보는-삭제됩니다.
밀리의 서재가 무제한 무료!

바로 하단의 제휴 구독시작하기를 누르면 시작이 되지만 한번 읽어봤어요. 요금제 유지만 한다면 무제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꼭 확인하세요를 보면 기존에 밀리의 서재 월정액 구독을 하고 있는 중이시고 KT M모바일의 밀리의 서재 제공 통신요금제로 바꿀 경우 밀리의 서재에 등록되어 있는 자동결제 수단은 삭제된다고 합니다. 어머 친절하셔라.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KT M모바일 제휴 요금제만 유지하면 계속 무료!

밀리의 서재 할인 아닙니다. 무료 구독권입니다. 이렇게 적용을 완료했는데 제가 또 하나의 장점을 발견했습니다. 이게 KT랑 묶여 있는 회사라서 그런지 몰라도 그냥 자동 적용 되네요? 제 동생이 LG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고 거기서 제공하는 밀리의 서재 무료 쿠폰을 받고 있는데, 그곳은 매달 쿠폰을 받아 등록해야지 무료 사용이 가능하거든요. (잠깐 빌려 썼던 시절이..) 그런데 KT M모바일 알뜰폰 요금제에서는 자동 적용되네요. 실제 월정액 결제 하고 사용하시는 분과 사용자 경험이 다르지 않습니다.  이렇게 된 이상 꾸준히 독서를 시도하려고 합니다. 독서가 완료가 된 책을 여기에서 리뷰 하는 날이 오길 고대해 봅니다.

 

 

스마일클럽에서 스타벅스 사이즈업 하는 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