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생활정보

스마일클럽 스타벅스 사이즈업 무료 2회 사용 후기

by 아기손 2023. 3. 7.

스마일클럽 스타벅스 사이즈업이 월 2회 무료된다는 것은 스마일카드 만들 때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사용방법을 잘 인지하지 못했어요. 막상 스타벅스 결제하려고 하다가 '나 사이즈업 무료 가능하지'라고 생각하고 하려고 하면 방법을 찾지 못해 헤매다 그냥 결제하고 먹기도 했죠. 만약 내가 스마일클럽 가입해 둔 상태라면 꼭 스타벅스 사이즈업 무료로 즐기세요. 디테일한 사진설명을 통해 최대한 알기 쉽게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Thumbnail
스마일클럽에서는 스타벅스 사이즈업 2회 무료!

 

 

목차

1. 스마일 클럽 스타벅스 사이즈업 혜택 페이지 경로

2. 스타벅스 사이즈업 tall 에서 venti로 사용 가능하다?!

3. 스타벅스 2% 적립 가능한 신용카드



스마일클럽 스타벅스 사이즈업 혜택 페이지 경로

스마일클럽은 G마켓, 옥션 다 사용 가능합니다. G마켓 페이지를 기준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스마일클럽을 잘 활용할 마음가짐으로 G마켓 어플을 깔았습니다만, 사파리나 크롬과 같은 모바일 웹 페이지에서도 가능할 겁니다. 

 

스마일클럽 스타벅스 사이즈업을 위해선 바코드를 보여줘야 합니다. 그래서 모바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g마켓-홈페이지-내-스마일클럽-페이지-경로
G마켓 로그인후, 이름 옆에 있는 Club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을 하면 왼쪽 상단에 000님 이 나오는데요. 그 옆에 😄Club 이라고 나와요. 이 부분을 클릭하면 스마일클럽 페이지로 들어오게 됩니다. 스마일클럽에 대한 각종 혜택이 있는데요.  내리다 보면 "스타벅스 혜택, 월 2회 사이즈업 무료"가 나오는데 이 부분을 터치해 주세요.

그러면 같은 페이지에 있지만 하단에 있는 혜택 받기 버튼이 있는 곳까지 자동으로 스크롤됩니다.

 

스마일클럽-스타벅스-사이즈업-바코드-페이지
바코드를 보여주면 됩니다.

 

혜택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스마일클럽 스타벅스 사이즈업 무료 페이지에 들어오게 됩니다. 이 바코드를 보여주시면 사이즈업이 가능합니다.

 

스마일클럽 스타벅스 사이즈업 한 번에 사용 tall에서 venti로

스타벅스의 음료사이즈는 보통 tall, grande, venti로 나눠집니다. tall보다 작은 Short(237ml, 8oz)도 있지만, 보통 요 세 가지에서 많이 주문하죠. 

스타벅스 음료 사이즈 용량(ml) 용량(oz)
Tall 355ml 12oz
Grande 473ml 16oz
Venti 591ml 20oz

 

KT 멤버십으로 사이즈업을 할 때 한 단계만 사이즈업이 가능해서 스마일클럽 스타벅스 사이즈업도 동일한 줄 알았어요. 그러니까 tall 가격에 Grande를 구매하거나, Grande가격으로 무료사이즈업 해서 Venti를 받는 식으로 말이죠.

 

그런데 이번에 스마일클럽 스타벅스 사이즈업 하기 위해 직원분께 바코드를 보여줬는데 tall에서 Venti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더라고요! 그러니까 2회 사용할 무료사이즈업을 1번에 사용 가능한 거죠. 스타벅스를 가끔 가시거나 가실 때 대용량으로 드시는 분들(저 같은) 분들에게는 참고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타벅스-영수증스타벅스-아메리카노-venti-사이즈
스마일클럽 스타벅스 사이즈업 2회를 한번에 사용한 영수증과 venti 사이즈의 아메리카노

영수증을 보시면 제휴 할인(스마일클럽)으로 1000원으로 되어있죠. 원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이 4500원이고, Grande 5000원, Venti 5500원인데, tall 가격으로 venti를 받았어요.

 

 

스마일클럽 스타벅스 결제하신다면 스마일카드 추천

스타벅스에 가시면 뭘로 결제하시나요? 전 스마일카드를 써요. 요게 실물카드로 결제하면 2% 적립이 되지만, 스마일페이를 이용하여 모바일로 결제를 할 경우 2%적립이 가능합니다. 이마트, 신세계에서도 이와 같이 결제 하신다면 2%적립이 가능해요! 그전에는 스타벅스 앱에 계좌이체로 현금을 이체한 다음 결제했었지만, 제가 별 모을 것도 아니고, 그냥 가끔 오는 사람으로서 그냥 스마일카드를 이용하여 스마일 페이 결제합니다. G마켓, 옥션, 이마트, 신세계, 스타벅스등을 많이 이용하고 계시고, 신용카드를 잘 분리해서 사용하실 수 있는 분이라면(저는 이 부분이 어렵더라고요 ㅠ) 스마일카드 추천합니다.

 

스마일페이-2%적립
스타벅스 스마일카드 2%적립

 

저는 이전에 개인사업자가 사용 가능한 스마일 seller 카드를 만들었었는데요. 혜택은 사업자가 아닌 분이 만들 수 있는 스마일카드 에디션 2와 비슷합니다. 연회비, 가맹점, 개인사업자 전용서비스 등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스마일클럽 잘 이용하신다면 활용하기 좋은 스마일카드 연회비와 혜택 모음

 

스타벅스 생일쿠폰 사용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