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제주 가성비 좋은 서귀포 BK호텔 조식 숙박 후기

by 아기손 2022. 11. 7.

제주 여행 성수기에는 숙박, 항공, 렌트 모든 비용이 비싸기 때문에 아무래도 가성비 위주로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가격 대비 괜찮을 곳을 찾는데 싸면서 좋은 거 찾기가 쉽지 않죠. 총 4박 5일의 여행 중 2박은 공항 근처의 그라벨 호텔에서 묶었고, 2박은 서귀포에 위치한 정말 제주 가성비 좋은 호텔 BK호텔 에서 묵었습니다. 연휴 기간의 숙박임에도 불구하고 불구하고 조식 포함한 가격이 상당히 놀라웠고요. 조식도 나쁘지 않았어요!

 

 

제주-서귀포에-위치한-BK호텔-전경
제주 서귀포 BK호텔

 

목차

1. 제주 가성비 좋은 서귀포 호텔 위치와 가격

2. BK호텔의 조식

3. BK호텔의 방

 

제주 가성비 좋은 호텔 BK호텔의 위치와 가격

제주 가성비 좋은 호텔, BK 호텔은 서귀포에 있습니다. 

 

구글지도

 

카카오맵

 

제주에 좋은 호텔이 많습니다. 여기에 가성비라고 붙이는 이유는 가격 대비 성능이 좋다는 이야기겠죠. 그런데 BK호텔은 절대 가격도 굉장히 낮습니다.(아마도 누구나 다 공감할 거예요.) 그것도 조식 포함된 가격이 말이죠. 저는 1박에 67,700원 에 예약했고요. 2박에 총 135,400원의 숙박요금이 발생하였습니다. 여기에는 성인 2명의 조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놀랍지 않나요?

 

저는 에어비앤비에서 BK호텔 예약했습니다

나름 연휴기간이라 이렇게 가격이 되었고요. 지금 구글이나 네이버를 통해 최저가를 알아보면 평일에 조식 포함하면 5만 원 정도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조식을 빼면 4만 원 대도 가능해요. 하지만 조식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괜찮아요. 저희 3살 아기의 경우 아침을 꼭 먹이는데요. 여기 음식 애들이 먹기에도 좋습니다.

 

 

제주 가성비 BK호텔의 조식

BK 호텔 조식은 7시 반부터 9시 반까지인데 마지막 입장(?)이 9시 까지입니다. 저희 같은 경우 카운터에서 언제 오면 여유롭다고 이야기했는데, 말한 시간보다 좀 더 일찍 내려갔어요. 

BK호텔-식당토스트한식
식당의 음식들, 뷔페치고 적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알찹니다.

 

내려갔는데 외국인들이 은근히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식사는 한식과 양식(?)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밥 먹고 토스트 하나씩 물었어요. ㅎ 정말 작은 조식 뷔페인데 있을 거 다 있고요. 먹을만했습니다. 

성인-밥된장국-한숟가락아기-먹을-음식-만듬
집밥 good

아기의자 따로 있었고요. 수저 포크 턱받이는 저희꺼 가지고 갔었어요. 가위는 사장님께 빌려달라고 했습니다. 음식이 아이가 먹기에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집밥 같은 느낌 좋았습니다. 아주 저렴한 가격에 가볍게 조식을 때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커피머신
식후 커피

 

마무리로 커피 한잔! 원래 아내와 저 둘만 여행 갈 때는 매일 아침 호텔에서 뒹굴거리다가 10~11시에 나와 아점을 먹었었는데요. 아기가 있으니 아침에 일찍 일어나게 되고 조식도 챙기게 되더라고요.

 

 

제주 서귀포 BK호텔 방

저희가 묵은 방은 3층에 위치해 있었고요. 더블침대 하나 싱글 침대 하나 있었습니다. 방은 깨끗했어요. 저희가 제주 가성비 호텔을 찾을 때 원래는 온돌방만 찾았는데요. BK 호텔에서 아기 침대 가드를 설치해준다는 글을 보고 확인 후 예약을 했는데, 아래와 같이 설치해주었습니다. 

BK호텔-내부더블침대화장실
BK호텔 실내

가운데 침대 가드를 빼고 싱글 침대를 움직여서 더블침대와 붙여서 이용했어요! 아기가 떨어질까 봐 좀 불안했는데 다행히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

 

단점이 있다면 제가 묵은 방만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화장실 바닥 타일이 상당히 미끄럽더라고요. 성인은 상관이 없는데요. 아기가 서 있기에 굉장히 불안했어요. 조심조심 안고 씼겼습니다. 뭔가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최적의 호텔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가성비를 고려해보고 호텔에서는 숙박만 한 저희의 여행 일정을 고려했을 때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어요 ^^ 제주 가성비 호텔을 찾으신다면, 서귀포에 위치한 호텔을 찾으신다면 BK호텔도 고려해보세요~! 여러분의 여행경비를 상당히 줄일 수 있을 거예요. 만약 다시 제주여행을 계획하는데 예산이 빠듯하고 숙박비용을 줄여 뭔가 외부활동에 중점을 둘 것이며, 서귀포 근처에서 1박을 해야 한다면 저 같은 경우 다시 BK 호텔 숙박을 고려할 것 같아요. 

 

 

제주 렌터카 예약한다면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세요!

 

마라도 가는 방법 이 글을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