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말농장/진돗개 분양

진돗개 새끼 강아지 분양 시작 (2019년 7월)

by 아기손 2019. 7. 21.

장인어른께서 귀농으로 인해 저에게 가장 큰 변화는 바로 "강아지를 좋아하게 되었다는 점" 입니다. 초등학교 때 산만한(그때 당시에는 그렇게 보였습니다.) 개에게 쫓긴 뒤로 개라면 정말 기피하기 시작했었죠. 장인어른께서 귀농하시면서 진돗개를 키우기 시작하셨는데, 그때 들었던 이야기가 '진돗개랑은 어렸을 때 친해지는 것이 좋다'라는 말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때 부단히 노력을 했었죠. 처음에는 그저 물리지 않으려고 노력했는데, 어느덧 진돗개를, 강아지를 좋아하는 저 자신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강아지를 좋아하게 된 저는 강아지를 분양받아 집에서 키워볼까 생각도 하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저와 와이프의 상황상, 지속적인 애정으로 기르기는 쉽지 않겠다고 생각해서 한 달에 한번 정도 장인 어른댁 갈 때 진돗개들이랑 놀아주는 것으로 만족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장인어른께 연락을 받았습니다. 암컷 한 마리가 무려 7마리의 진돗개 새끼를 낳았다는 소식을요! 암컷 6마리 수컷 1마리로 귀여운 아이들이 바글바글 하다는 소식을 듣고 가볼까 가볼까 하다가 이제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장인어른께서는 저를 통해 진돗개 분양하시길 좋아하시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애정을 가지고 키워주시는 것이 느껴져서(분양받으신분들 중 가끔 문자로 근황을 보내주시는 분들이 계시거든요) 좋다고 하셨습니다. 

 

이번 포스팅에 업로드 되는 분양할 아기 진돗개들은 생후 32일째 된 모습입니다. 지난주에 찍은 것으로 지금은 태어난 지 40일이 되었겠네요! 진돗개 생후 40일때는 어떤 모습일찌는 포스팅의 하단에 이전에 찍어 놓았던 영상으로 가늠해 보시기 바랍니다.







분양할 진돗개의 부견과 모견

내가 좋아하는 진돌이, 하지만 아빠는 아님.

 

장인어른댁 진돗개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개는 진돌이 입니다. 어릴때 부터 같이 놀아서 애정이 많이 가더라구요. 저의 개 공포증을 치료해준 고마운 친구입니다. 그만큼 아픔이 있어요. 사실 이번에 낳은 강아지도, 진돌이의 아이들이 아니라 진돌이 동생 두부의 자식들이거든요...

 

진돌이와 두부는 배같은 자식입니다. 진돌이의 자식인 줄 알고 내심 좋아했는데 이번에도...ㅠㅠ

 

 

진돌이와 맺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곁에 둔 암컷 "공주". 그녀도 역시 가까이에 있는 진돌이 말고 도시생활을 잠깐이라도 했던 두부에게 더 마음이 갔나 봅니다. 사랑이란 어렵군요..

 

분양할 진돗개의 아빠. 두부. 두부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같은 남자 된 입장에서 잘 모르겠습니다. 진돌이와 두부는 유명 진돗개의 자식들이라고 해요. 그래서 가끔 다른분들이 암컷을 대리고 와서 교배를 하는 경우가 있나 봅니다. 그 교배장면을 봤던 적이 있어요... (보통 우리가 아는 교배 자세가 아니라.. 좀 희안한 자세? 라서 처음엔 교배하는줄도 몰랐어요. 영상으로도 찍었는데, 신기하긴 하지만 올리기 적합한 내용은 아닌것 같아서 그냥 소장용으로 ... ㅎㅎ;;) 

 

여태까지 분양했던 모든 강아지들은 다 두부가 아빠였습니다... 인간인 제가 느끼지 못하는 마성의 매력을 가지고 있나 봅니다.  

 

장인어른댁이 충북 옥천입니다. 진돗개 분양을 받고자 하신다면 가급적 부모견을 확인하시고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







분양할 진돗개 새끼 강아지들의 자태

진돗개들 사진을 찍었는데. 고르질 못하겠네요. 삭제한다고 했는데도 사진이 많네요ㅠ 아기사진을 찍는 아빠의 마음이라고나 할까요. 아직 아기는 없지만 나중에 제가 팔불출 될 확률이 꽤나 높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사진을 정리하면서 보고 있는데, 하품하고 있는것 같기도 하고, 안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여러분은 어떤가요?

 

경험적으로 봤을 때, 진돗개 새끼들은 40일 정도 되어야 사람을 인식하고 막 달겨 드는 것 같아요. 세상을 접한 지 32일째인 지금은 아직 사람을 인식을 잘못하더라고요. 

 

아직 잘 안보일꺼에요. 이제 시간이 지나서 보이기 시작하면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는 애교를 감상하시게 될 겁니다.

 

진돗개의 행동 하나하나에 눈길이 갑니다. 이렇게 예쁜 애들을 사랑과 정성으로 키우고 앞으로 함께 할 분이 키우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직 엄마가 좋을 때 생후 32일째...

저는 왜 이렇게 하품하는 게 귀엽죠? 나중에 혹여나 제 아이를 가지게 된다면 카톡에 아이 하품 사진으로 도배할 것 같습니다.

 

장인어른께서 아이들을 부르니까 우르르 나옵니다. 새끼들이 인식해서 나왔다기보다는 어미가 반응을 하니까 아이들이 자연스레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 한 강아지가 사료에 관심을 보이더군요

 

진돗개모유(?)도 먹지만 사료를 먹는 아이들도 있더라구요. 앞발을 담그고 먹는 게 귀엽기 그지 없습니다.

 

사료 나눠먹는 새끼 강아지들

 

아장아장 걷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아직은 사람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모든게 신기한지 시선을 사람에 집중시키지 못하고 이것 저것에 관심을 갖습니다.

 

아직은 엄마 바라기

 

암컷 6마리 수컷 1마리..  자매들끼리도 친하게 잘 지냅니다.







서로 물고 장난도 치네요.

 

진돗개 새끼들을 보고 있노라면 시간가는줄 모릅니다. 이렇게 강아지들을 구경하고 있으면 사실 강아지들보다 부모견들이 더 사람에 집중합니다. 하지만 진돗개 새끼가 태어난지 40일을 지나가는 시점에는 사람에 대한 관심이 폭팔합니다.

 

정신없이 사진을 찍다보니 사진을 좀 많이 찍었더라구요. 여러 사진중 선별해서 올리려고 했는데, 참 그게 쉽지 않네요.

 

어느 사진 하나 포기를 못하겠습니다.

늠름합니다. ㅎㅎ 

 

요렇게 저를 보는 모습도 귀엽고

 

진돗개 뒷태 마져 귀엽습니다. ㅎㅎ

 

모유를 열정적으로 먹고 있는 아이들입니다. 새끼 강아지가 7마리가 되서 어미 진돗개가 힘들겠네요.

 

닮았쥬~? ㅎ







진돗개 분양받는 방법 및 가격

작년 7월에 분양하고 1년만에 진돗개 분양을 하게 되네요.  장인어른이 일부러 교배시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매번 생기는게 아니다는점 참고하시고요!(개농장 아닙니다! 장인어른께선 벌을 주로 키우고 계셔요!) 사랑과 정성을 가지고 키워주실 예비 진돗개 견주님들이 분양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진돗개 분양가격은 이전과 동일하게 10만원입니다! 현재 1차 백신주사와 구충제를 먹인것으로 알고 있어요. 장인어른의 천일농장은 충북옥천의 어느 마을 끝자락에 있습니다. 만약 분양 받고자 하면 댓글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확인후 바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길 때는 꼭 아래 이미지와 같이 "비밀글" 체크를 해서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진돗개 생후 40일때의 모습 영상

예전에 분양한 강아지를 촬영했던 영상입니다. 분양할 진돗개의 40일 정도 모습이 바로 요런 모습입니다~ ㅎㅎ 참고하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