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말농장/진돗개 분양

진돗개 강아지 분양 시작! (2018년 7월)

by 아기손 2018. 7. 12.

진돗개 강아지 분양 시작! (2018년 7월)



아이가 커가는 모습을 보면서 세월의 흐름을 느낀다고 한다. 아직 아기가 없는 나의 경우, 진돗개 분양 시기로 세월의 흐름을 느끼고 있다. 숫놈과 암놈이 서로 사이좋게 알콩달콩 잘 지낸다면, 6개월에 한번씩 분양시기가 도래한다. 진돗개 분양 2번하면 1년이 훌쩍 지나는거다. 세월의 흐름은 무섭도록 빠른것 같다.



이전에 진돗개 분양을 받았던 분들이 종종 카톡으로 연락을 해주신다. 강아지 잘크고 있다고.. 장인어른께 말씀드리니, 블로그를 통해서 분양 받는 분들이 진돗개를 잘 키워준다고 느끼신 것 같다. 이번에도 강아지를 사랑하는 분, 진돗개를 새끼때부터 잘 키워주실 수 있는 분들이 분양 받으시길 바란다.




분양할 진돗개의 성별은?



예전에 진돗개 분양을 할 때 보면 보통 암컷 숫컷이 섞여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번에는 ALL 숫컷이다. 아비인 진돌이의 강력한 유전자가 전달되서 인걸까? 강아지들도 아빠진돗개 처럼 멋지고 똑똑하게 자랄것 같다.



진돗개 강아지이번에 분양하는 진돗개 강아지



이번에 태어난 진돗개는 총 6마리다^^. 위 사진은 태어난지 18일 정도 되었을때는 사진. 6월 중순 정도에 가니까 우리 강아지들이 꼬물꼬물 거리는게 앙증맞다. 아직 사람을 잘 인지 하지 못한다. 경험상 40일이 넘어가기 시작하면 사람들에게 막 앵기기 시작한다. 이 이후로 분양받으시는 것이 시기적으로 적절한 것 같다. 40일 때의 진돗개 강아지 모습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영상 확인하시면 된다. 일전에 찍었던 진돗개 영상이다.






나비


강아지 보러가는 길에 나비가 눈에 밟힌다. 지난 기록을 보니 강아지 분양은 보통 여름이나 겨울에 하게 된다.



꿀 따는 벌꿀 따는 벌


장인어른께서 귀농초기에 여러가지를 하셨는데 그중에서 가장 잘맞는 것중에 하나가 바로 '벌'이다. 삼년차가 넘어가시는데 남들 꿀 여러번 딸때 숙성시켜 따는 등, 정성을 기울이니까 주변에서 알음알음 잘 팔리고 있는것 같다. 나중에 기회가되면 이부분에 대해서 글을 한번 작성하도록 하겠다.







진돗개 강아지의 부모견



아빠 진돗개 진돌이아빠 진돗개 진돌이


이번에 분양하는 강아지의 아버지. 진돗개 '진돌이' 이다. 진돌이는 아주 어렸을때부터 알고 지냈다. 굉장히 똑똑하다. 다른 차들이 오면 엄청 짖어 대는데, 내 차의 소리는 귀신같이 알아듣고 안짖는다. 어렸을때 개와 경주한 후 개를 무서워하던 나에게 강아지의 트라우마를 없애준 소중한 내 친구 진돌이.





털갈이 중인데도 잘생겼다.



 



눈감아도 잘생겼다.





옆에서 봐도 잘생겼다. 진돗개의 경우 암컷보다 숫컷이 더 덩치가 좋고... 개인적으로는 더 잘생긴것 같다. 만약 진돗개가 강아지를 낳는 것까지 생각한다면 암컷을 분양받는것이 좋지만, '한마리만 잘 키우고 싶다.' 라고 한다면 숫컷을 분양받길 추천해드린다.



엄마 진돗개 꽃분이엄마 진돗개 꽃분이


강아지들의 엄마. 진돗개 '꽃분이'. 에너지 넘치는 6마리의 강아지들이 어미 젖 먹는걸 보고 있노라면 꽃분이가 엄청 고생하는구나 라고 느낀다. '엄마는 위대하다.' 라는 생각을 다시한번 해본다.





이 글의 첫 사진과 동일한 진돗개 강아지. 이번에 분양하는 강아지다.



이번에 분양하는 아기 진돗개


입을 살짝 벌린 모습이 앙증맞다.



진돗개 강아지


어떤 각도로 찍어도 예쁜것 같다.



강아지 분양


귀엽다.





하지만 귀엽다고 무조건 분양 받지는 않았으면 좋겠다. 정말 키울수 있는 환경에 있는 분들이 분양받으셨으면 한다.







7월에 겹경사? 소도 송아지를 낳았네~



 

 



천일농장에는 소도 몇마리 있다.



태어난지 3일쨰? 송아지의 모습!


천일농장에는 천일농장에서 태어나 천일농장에서만 살아온 암소가 한마리 있다. 그 암소가 이번에 또! 송아지를 순산했다. 장인어른께서 동물에 대한 애정이 많아서 그런가? 여태까지 출산 성공률 100%이다.





앞서 언급했지만 벌도 잘 키우신다. 나는 벌 키우면 자기들이 알아서 번식하고 잘할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 손이 상당히 많이 간다. 고품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더 신경을 써야 한다.





진돗개 강아지 생후 한달 째 모습






이번에 분양하는 귀요미 강아지들.





아직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달려들지는 않는다.





보고 있으면 시간가는줄 모른다.



진돗개분양


6마리가 다 똑같아 보이지만 가만 보면 각기 다른 매력이 있다.





잎을 물어 뜯다가





바닥에 몸을 기대 본다.





강아지 클로즈업.





어딘가를 지긋이 보고 있는 진돗개





하품하면서 혀를 내미는 진돗개 강아지





밥그릇 안에 들어가있는 모습.





어미 진돗개 젖을 먹고 있는 이번에 분양하는 강아지들.



이번에 분양 하는 진돗개 강아지 가격은 이전과 동일하게 10만원이다. 현재 1차 백신주사를 하고 구충제도 먹인 상태로 알고 있다. 분양비용은 저렴하지만 강아지의 가치는 절때 저렴하지 않다. 잘 키울수 있는 환경이 되시는 분이 강아지 분양받으셨으면 좋겠다. 천일농장은 충북 옥천에 있다. 분양 받고 싶으신분들은 비밀 댓글로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길 바란다. 확인후 바로 연락드리도록 하겠다. 비밀 댓글로 안남길 경우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으니 꼭 아래와 같이 secret에 체크를 하길 바란다.

 



이번에 분양하는 진돗개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다. 앞으로 영상을 찍는다면 계속 추가로 업데이트 할예정이니 참고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