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책 & 독서감상문 그리고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2 쿠키영상 개수와 후기

by 아기손 2022. 5. 6.

징검다리 연휴여서 아내와 잠깐 시간이 났습니다. 코로나 말미에 정말 오랜만에 극장을 방문했는데 오마나 세상에, 제가 너무 보고 싶어 했던 닥터 스트레인지 2 -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상영을 하고 있는 게 아니겠습니까! 아내가 이전 내용이 잘 기억 안 난다고 해서 그전날 유튜브로 열심히 복습하고 닥터 스트레인지 2 보러 갔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2 쿠키 영상은 2개 - 2번째는 안 봐도 될 듯

후기를 말하기 전에 먼저 공유합니다. 마블 영화는 항상 쿠키영상이 2개씩 있죠. 닥터 스트레인지2 쿠키 영상 역시 2개입니다. 다만, 첫번째 쿠키 영상은 뭔가 그 다음 내용을 암시하는 듯 하지만, 엔딩크레딧이 다 올라가고 나오는 2번째 쿠키 영상은 영화 내에서 일부와 연관지어 코믹하게 풀어내려고 한 내용으로 굳이 볼 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의미가 없습니다. ^^ 그냥 첫번째 쿠키 영상만 나오셔도 무방합니다. 저는 아내에게 영화에 대해 이런 저런 설명하느라고 엔딩크레딧 올라가는 동안 기다리는 느낌 없이 있었어요 ㅎ

 

닥터 스트레인지2 극장에서 봐서 좋았어요.

오랜만에 극장을 가봅니다. 참고로 저는 티브이는 없지만 맥북 소유자로서 (후훗) 빵빵한 소리와 깔끔하고 선명한 화면으로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의 OTT를 잘 즐기고 있었다고 생각했는데요. 극장은 다르네요. 아내가 살짝 추워하는 것 빼고는 너무 나 만족스러운 환경이었습니다.   어느 자리가 좋은 자리인지 까먹어서 다시 검색해보고 갔네요 ㅎㅎ 참고로 저는 f열 가운데로 갔습니다. 좋은 자리였습니다. ㅎㅎ마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꼭 극장에서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닥터 스트레인지2 후기

이게 참 스포일러가 될 것 같아 글이 잘 안 써지네요ㅠ 저는 마블에 대해 관심이 많았고, 코믹스까지 챙겨보진 않았지만 유튜브에 마블 세계관 멀티 유니버스에 대한 내용에 대해 올려주신 것을 즐겨 봤었기 때문에 이해가 다 되어서 더 재미있었어요. 제가 알고 있는 다른 것(?)과 연결되는 느낌도 들어 좋았고요.(이렇게 밖에 표현 못하겠습니다ㅠ)  다만, 아내의 경우 저 때문에 마블 유니버스를 접하고 열심히 재미있게 따라오긴 했지만 마블 코믹스 캐릭터를 다 아는 것은 아니어서요. 충분히 재미있었지만 더 즐기지 못해 아쉽다고 하네요.

이전 마블 영화를 보지 못했다면 닥터 스트레인지 2에서 담고 있는 재미를 100%다 즐기지 못하는 것 많은 분명합니다. 전 디즈니 플러스를 구독하고 있는데요. 나오면 다시 한번 봐봐야겠어요. 

 

영화 리뷰 참 제 생각을 옮기고 싶은데 이게 안 해본 터라 잘 안되네요. 앞으로 문화콘텐츠를 즐기면 어떤 식으로 표현하는 게 스포 없이도 좋을지 생각해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