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생활정보

방탄소년단 뷔 팔로워 신기록과 BTS 공식 인스타주소 모음

by 아기손 2021. 12. 24.

방탄소년단 이 세계신기록이 세웠다는 기사는 더이상 신선하지 않습니다. 너무 당연하다는 느낌일까요. 그런데 이번에는 제 입장에서 좀 눈길을 끄는 것이 있습니다. 이번 신기록의 내용이 인스타 팔로워 최단시간 100만, 1000만 도달했다는 내용이예요. 개설 43분만에 100만 팔로워에 도달했고, 4시간 52분만에 1000만명의 팔로워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최초 인스타 게시물이 12월 6일이던데, 참 제가 소식을 빨리 알아차렸네요. ㅎ 최근에 인스타그램에 관심을 가지는 입장에서 팔로우를 해보고 싶다는 욕구가 치솟았습니다. 어쩌면 1000만분의 1이 되고 싶은 마음이 내면에 감춰져 있었던 게지요. 

 

 

방탄소년단 뷔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주소

 

방탄소년단 뷔 라고 인스타그램에 검색했는데 팬페이지가 너무 많아서 뭐가 공식인지 모르겠더라고요. 1000만이 좀 못되는 팬페이지도 있었어요. 낑낑 대다가 기어코 찾아냈습니다. 뷔의 공식 인스타 아이디는 thv 입니다 ^^ 바로 공식 인스타로 넘어가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

 

방탄소년단 공식계정

 

 

방탄소년단-뷔-인스타그램-공식계정
bts v 검색결과와 뷔의 공식 인스타계정

12월 24일 오후 4시 반정도에 방탄소년단 뷔의 팔로워를 보니 2,755만 명이네요 ㅎㄷㄷ 합니다. 보다가 음~ 하는 부분이 있었어요 바로 뷔의 팔로잉 숫자가 7입니다. BTS 맴버들이 총 7명이잖아요. ㅎㅎ 멤버들만 하면 팔로잉이 6명이어야 할것 같은데 여기에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까지 포함해서 팔로워가 7명이 되었네요. 다른 방탄멤버들의 인스타를 팔로우 하지 않을수 없겠네요.

 

 

방탄소년단 BTS 멤버들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방탄소년단-멤버들의-인스타그램-계정

지민, 제이홉, RM, 진, 슈가, 정국의 인스타그램을(순서는 캡쳐순입니다 ㅎ) 방문하여 팔로우를 하였습니다. 멤버들 보두 팔로워가 2000만명이 넘네요. 🥰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은 팔로워가 5,761만(21년 12월 24일 기준) 입니다. 

 

BTS 지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클릭

 

BTS 제이홉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BTS RM 공식 인스타

 

BTS 공식 인스타그램

 

BTS 슈가 인스타

 

BTS 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 인스타그램 주소중 가장 응???!!!!! 했던건 정국의 공식 인스타그램이었어요. 뭔가 압도적 알파벳에 남자답다라는 느낌이 들었는데, 자세히 들여다보니 a~z까지 알파벳을 나열하고 그중 정국의 JK만 밑줄로 했더라고요. 알고보니 더 멋있는 인스타 주소였습니다. 누구생각인지 정말 좋네요 ㅎ

 

저는 아미라고 말할수 있는 존재인지는 모르겠지만, DNA 때부터 방탄소년단을 좋아하게되었어요. 신기한게 학창시절에도 남들 다 걸그룹좋아해도 전 퀸, 너바나... 이런 밴드그룹의 노래를 좋아했거든요. 군시절에도 잘 보지 않았던 아이돌그룹인데 나이먹고 애도 있는데, 심지어 남자그룹에 빠질줄이야... 요것에 대한 썰은 나중에 혹시나 풀 기회가 있으면 글로 남기겠습니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