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허니콤보 메뉴는 미취학 우리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 입니다. 하지만 교촌치킨 메뉴 가격이 많이 오르다 보니 이제는 주문할 때 이거 먹어야 하나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그러다가 싸게 먹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치킨은 교촌인건가..
교촌치킨 허니콤보 주문 시 배달 말고 포장으로
집에서 교촌치킨이 멀지 않습니다. 도보로 10분 분 정도 거리인데 이 배달비는 3000원 정도 됩니다. 코로나 이후 배달음식이 익숙해지면서 배달비를 내는데 무감각해졌었는데 이 교촌치킨 허니콤보 주문할 때는 배달비가 굉장히 크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포장으로 한번 주문해 봤습니다.
포장 주문을 하니까 장점이 한 3가지 정도 되더라고요.
일단 첫째 배달비가 세이브되고요
둘째 배송 시간이 오히려 짧을 때도 있습니다.
걸어서 왕복 20분 거리인데 주문하고 가다 보면은 거의 준비되어 있거든요. 왔다 갔다 짧으면 20분 길면 30분 이면 교촌치킨 현 콤보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셋째 육아하는 이에게 혼자만의 잠깐의 시간을 줄 수 있습니다. 저는 I성향의 사람입니다 혼자만의 시간이 중요하지요. 육아와 일상으로부터 나에게 오로지 주어지는 이 30분간의 시간, 요고 메리트 있습니다. 육아도 좋지만 밖에서 한숨 돌릴 시간은 부모의 정신건강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저는 담배를 안 하지만 아는 지인 분은 잠깐잠깐 담배를 피우면서 스스로를 바라보는 습관을 갖고 있습니다. 담배는 몸에 해롭잖아요. 그러지 마십시오. 그냥 그냥 교촌치킨 허니콤보 포장 하시기 바랍니다. 눈치 안 보고 당당하게 쉬자고요.
교촌치킨 허니콤보 앱으로 주문하면 더 싸다
배달의민족에 많이 익숙해져 있어요. 교촌치킨 메뉴 보는데 괜히 편하게 느껴지고요. 다른 음식을 주문할 때는 대민을 쓰더라도 교촌치킨 허니 콤보를 먹을 때는 교촌치킨 앱을 사용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2가지 정도 장점이 있는 거 같아요
첫째 할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앱으로 주문을 할 경우 방문 포장을 할 경우에 10% 할인 이벤트가 되네요. 허니 콤보 가격이 23,000 원인데 10% 할인하면 20,700 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자주 주문하는 항목은 퀵오더 등록하세요. 편합니다.
저희는 주문할 때 아이랑 먹을 때는 허니콤보에다가 레드디핑소스 하나 추가해서 주문을 하고 손님 났을 때 치맥 할 때는 시그니쳐 순살 세트 33,000원 짜리 요고 주문 하거든요. 저처럼 즐겨찾는 메뉴가 어느정도 정해져있다면 퀵오더 사용하세요. 주문이 진짜 빠릅니다. 엄청 편해요.
아 그리고 지역화폐 캐쉬백 해택이 있는 시기라면, 결제할때 "만나서 카드결제"를 선택해서 지역화폐로 계산하셔요. 3월 대전사랑카드 캐시백은 7%가능하네요.
교촌치킨 허니콤보 가격 얼마나 싸질까
가격이 23,000원 하는 허니콤보를 배민에서 결제하여 배송해 먹으면 배송비 3000원이라고 가정했을때 260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반면 포장을 하면 10% 활인됭처서 20,700원 이고 지역화폐로 결제하면 여기서 7% 약 1400원 정도 할인되어 19300원에 먹을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교촌치킨 허니콤보를 주문했을때보다 약 25%가량 싸게 먹을 수 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주기적으로 먹는다면 우리 그냥 이렇게 드십시다.
개인적으론 교촌앱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도 좋지만 이제 좀 가격이 더 안 올랐으면 하는 바램이있습니다.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