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기념일 식사 - 토메이도 스파게리 + 브레드 + 미카엘 치킨마요랑깨 + 와인

by 아기손 2015. 7. 19.

고된하루를 마치고 그녀의 집에 도착하니

기념일에 하는 식사에 버금갈정도의 요리를 준비하고 있었으니~~


준비되고 있는 요리를 보고 감동의 도가니에 빠졌고,

무심결에 핸폰 카메라로 이미지를 담기 시작하였다.



토메이도 스파게리 (발음주의) !!

토마토 스파게티 ^^;;

 

나의 뱃속을 고려한 초 특대 사이즈 토메이도 스파게리~

먹으면 심쿵해~♪


그리고 그리고

냉장고를 부탁해(냉부)에 푹빠져있었던

그당시 내가 먹고 싶다고 했던,

닭요리 전승의 신화!

미카엘 쉐프가 만들었던 치킨마요랑깨 !!!!


먹고싶어하는 나를 보고 안타깝게 여기더니

그것을 만들고 있었다!!!!


아쉽게도 미카엘의 치킨마요랑깨 만드는 과정을 처음부터 보지는 못했고,

막판 튀기는 작업에서 봤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나온 미카엘쉐프  치킨마요랑깨 지글지글 영상은 보너스

맛있겠다!!!!!

중독있는 소리!! 지글지글!!



미카엘 쉐프의 치킨 마요랑깨 15분 래시피!!! 다음팟에서 가지고 왓시요~




케이윌의 흐뭇~~ 한 반응!!!

내표정도 이랬다능~~




감동적인 상차림


이여자.. 사랑할수 밖에 없네

그날 하루 의 피로는 싹 풀릴 뿐더러

가끔 사진들을 보다 이사진을 볼때면

그때의 기억에 흐뭇해진다~!


댓글